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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베리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 참여
리얼베리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 참여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는 쿠팡 최대 오프라인 뷰티 체험관으로, 지난 1년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한 ‘2023 뷰티 어워즈’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리얼베리어는 최근 9년 만의 리브랜딩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리브랜딩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 및 리뉴얼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리얼베리어는 지난달 출시한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의 메인 비주얼로 부스를 디자인하고, 2024년 출시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 내에는 쿠팡 전용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는 ‘컨트롤-T클렌징 폼’을 비롯해 ‘익스트림 크림’,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등의 제품이 전시된다. 리얼베리어의 인기 라인인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민감 피부 진정과 트러블[1]로 인한 색소 침착 흔적[2]을 개선[3]하는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 자연스러운 피치 톤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피치핏 톤업 선크림’은 소비자들이 직접 발라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리얼베리어 선크림 3종은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현장을 운영한다. 제품의 효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재미도 보장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꽝’없는 이벤트로 부스를 방문해 게임에 참여만 해도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10ml’, ‘익스트림 크림 10ml’,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 10ml’ 중 2종을 랜덤 증정하고, 게임 성공 시에는 ‘아쿠아 수딩 크림 75ml’ 본품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얼베리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부스 사진을 올린 현장 방문객에게 쿨링 진정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를 매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리얼베리어는 쿠팡의 뷰티 체험관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서 기쁘다며, 체험을 넘어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로 리얼베리어의 인기 제품들을 놓치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건조, 붉은기(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민감 등에 기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 [2] 붉은 반점, 갈색 반점 [3] 리얼베리어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의 색소침착(붉은 반점, 갈색 반점) 개선, 외부활동(러닝머신)에 의해 붉어진 피부 진정에 대한 인체 효능평가(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시험기간 : 2023.11.10~12.08, 시험대상 : 21명, 개인차 있을 수 있음)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 청년들의 직무역량 향상 기회…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 청년들의 직무역량 향상 기회…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재단법인 지속가능경영재단(이하 지속가능경영재단)과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 유한회사(이하 싸토리우스)가 ‘청년일경험 지원사업(ESG지원형)’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인재 양성에 나선다. 지속가능경영재단은 ‘청년일경험 지원사업(ESG 지원형) -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청년일경험 지원사업(ESG 지원형)’은 기업이 ESG 실천을 위해 직접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면서 참여하는 청년에게 취업 역량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에서 진행되는 38개 프로그램 중 하나인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지속가능경영재단과 싸토리우스가 운영하며, 지난 2년 간의 시행을 통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창출해 고용노동부로부터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개인 역량 강화 △바이오 공정 특화 △팀 프로젝트 △경진대회로 진행된다. 단순 이론 교육이 아닌 제약바이오 기업의 생산공정을 참여자가 직접 체험해 역량을 쌓고, 직장인이 알아야 할 업무를 ESG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바이오 공정 특화 과정(7~8월)은 제약바이오 기업인 싸토리우스가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업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활용해 현업자가 직접 교육을 진행해서 참여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에 올해는 교육 기간을 5주에서 6주로 확장했다.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지난해 계획 인원 대비 모집률 237%와 수료율 92%를 달성했고, 참여자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3점, 직무역량향상도는 10점 만점에 8.8점을 받는 등 성공적 결과를 낸 만큼 올해도 바이오헬스케어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써 좋은 성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제약바이오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 34세 미만 이공계 대학 재학·졸업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4월 30일(화)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서류(2배수 선발)와 대면심사를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1인당 850만원 상당의 교육비가 전액 지원되고, ­교육 기간 숙식 및 통학을 위한 지원금으로 최대 200만원이 지급된다. 참여신청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지속가능경영재단 홈페이지(www.sefun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여신청: https://go.sefund.kr/ESG3APPLY 지속가능경영재단 소개 지속가능경영재단은 미래세대와 오늘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미래 지향적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실천하며, 모두의 평화와 지속가능한 사회를 꿈꾸는 시민이 중심이 되는 비영리 민간 재단법인이다. 언론연락처: 지속가능경영재단 사무처 김민석 연구원 031-548-27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 활동 강화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 활동 강화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e.com/kr/ko ,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IMPACT)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임팩트(IMPACT)를 회사 가치로 삼고, 전기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부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있다. 임팩트는 ‘임팩트는 우리와 함께 시작한다(IMPACT starts with us)’라는 슬로건 아래, 포용(Inclusion), 숙달(Mastery), 목적(Purpose), 행동(Action), 호기심(Curiosity), 팀워크(Teamwork) 등 6개의 가치로 구성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실천 중이다. 먼저 지난 2013년부터 파리 마라톤(Marathon de Paris)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더 깨끗하고 공정한 세상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스포츠가 사람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리는 데 앞장서 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러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통해 어떤 배경과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도 직접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체 활동을 장려하고, 이를 통해 모든 세대가 더 건강하고 포용적인 미래를 건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의류, 음식물 쓰레기, 수거된 기타 물질들을 재활용하는 등 마라톤 경주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해 왔다. 특히 2019년부터는 파리 마라톤을 통해 케냐의 농촌 지역 사회에 혜택을 주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생계 기금을 모금했으며, 이를 통해 마라톤 경주의 탄소 배출량을 100% 상쇄했다. 이 밖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UN의 지속가능한개발목표(UNSDGs) 달성을 위해 △기후 △자원 △신뢰 △동등한 기회 △세대 △지역 6개 부문에서 장기적인 약속을 설정하고 구체적인 목표 11가지와 지역 목표 200개를 수립해 실천하고 있다. 2021년부터 2025년까지 해당 모든 목표에 대한 진척 상황을 매 분기마다 전용 보고서로 발표하는 지속가능성 영향(Schneider’s Sustainability Impact, SSI)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SSI 프로그램 시행 3년 만에 탄소 배출량 감소 및 공급망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지난 2023년에만 고객의 탄소 배출량을 1억1200만톤 가까이 절감했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상위 1000개 공급업체의 탄소 배출량은 총 27% 감소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크리스 레옹(Chris Leong)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는 마라톤을 달리는 것과 동일한 결단력이 필요하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고객, 파트너, 동료,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것은 물론, 모두를 위한 더욱 지속 가능하고 공평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 참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소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언론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경민 대리 02-796-10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4월 19일(금)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를 방송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120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은 국내산 사과(A), 비트(B), 당근(C)을 사용해 만든 ‘ABC 주스’로 누적 600만개가 판매됐다. ‘똑.소.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상품은 베스트셀러인 △ABC 주스, 양배추(C)·당근(C)·사과(A)로 만든 △CCA 주스, 바나나 등 6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오리지널 클렌즈 주스, 파슬리와 레몬에 함유된 칼륨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오일만 주스 등 4종 97포를 19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성한 GS샵 전용 상품이다. 론칭 기념으로 국민카드 7% 할인 및 적립금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가 TV홈쇼핑에 진출하게 된 배경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가 있다. 평소 상품 소싱을 위해 SNS를 열심히 탐색하던 임형모 MD는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 상품을 물색하던 중 달심 클렌즈 주스가 SNS에서 인기가 높은 것을 발견했다. 이후 ‘달심’ 브랜드를 홈쇼핑에서 소개하기 위해 광주에 위치한 ‘달심’ 브랜드 본사 ‘디에스네이처’를 찾았는데, 마침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방송 효과를 간접 경험한 ‘디에스네이처’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이번 론칭이 성사되게 된 것이다. 지난 4월 6일(토) 론칭한 ‘피카딜리(PICCADILLY) 컴포트 캐빈 슈즈’ 구두도 SNS에서 소싱이 시작된 상품이다. ‘스케쳐스’, ‘브루마스’ 등 편안함을 강조한 신발이 인기를 끌면서 구두 상품군에서도 컴포트 라인이 필요했던 MD가 SNS를 살펴보다 ‘피카딜리’라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소싱에 나섰기 때문이다. ‘비행 승무원들이 애용하는 구두’라는 한 줄이 신발의 편안함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고 판단하고 국내 정식 수입업체를 찾아 홈쇼핑 방송을 성사시켰다. 이렇게 선보인 ‘피카딜리’는 론칭 방송에서 단 25분 만에 주문 기준 약 5500켤레가 판매되며, 3억8000만원의 매출을 올려 목표 대비 156% 실적을 기록했다. 이처럼 홈쇼핑 MD들이 SNS를 중요하게 보게 된 것은 불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소개하는 TV홈쇼핑 채널 특성상 ‘대중성’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는 상품의 대중성을 확인하기에 매우 유용한 것이다. 한정된 시간의 효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한 점도 이유다. 많은 상품을 진열해 두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큐레이션(Curation) 해야 하는데 SNS 콘텐츠를 통해 이러한 부분도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형모 헬스케어팀 MD는 “협력사는 SNS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층까지 확대하며 매출을 증대할 수 있고 당사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검증된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윈-윈(Win-Win)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달심이라는 브랜드가 ‘아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남편의 마음’을 담고 있는 만큼,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남성 고객분들이 많이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중년 여성의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앰플 한 병에 갱년기 여성건강, 면역력 증진, 항산화 및 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6대 기능성을 담고, 정제 두 알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B1, B6, 비오틴, 셀렌을 담아 여성 갱년기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첫 제품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2004년 여성 건강 조성물 특허등록을 시작으로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갱년기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고자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 이외에도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언론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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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베리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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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 청년들의 직무역량 향상 기회…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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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 활동 강화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 활동 강화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e.com/kr/ko ,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IMPACT)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임팩트(IMPACT)를 회사 가치로 삼고, 전기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부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있다. 임팩트는 ‘임팩트는 우리와 함께 시작한다(IMPACT starts with us)’라는 슬로건 아래, 포용(Inclusion), 숙달(Mastery), 목적(Purpose), 행동(Action), 호기심(Curiosity), 팀워크(Teamwork) 등 6개의 가치로 구성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실천 중이다. 먼저 지난 2013년부터 파리 마라톤(Marathon de Paris)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더 깨끗하고 공정한 세상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스포츠가 사람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리는 데 앞장서 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러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통해 어떤 배경과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도 직접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체 활동을 장려하고, 이를 통해 모든 세대가 더 건강하고 포용적인 미래를 건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의류, 음식물 쓰레기, 수거된 기타 물질들을 재활용하는 등 마라톤 경주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해 왔다. 특히 2019년부터는 파리 마라톤을 통해 케냐의 농촌 지역 사회에 혜택을 주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생계 기금을 모금했으며, 이를 통해 마라톤 경주의 탄소 배출량을 100% 상쇄했다. 이 밖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UN의 지속가능한개발목표(UNSDGs) 달성을 위해 △기후 △자원 △신뢰 △동등한 기회 △세대 △지역 6개 부문에서 장기적인 약속을 설정하고 구체적인 목표 11가지와 지역 목표 200개를 수립해 실천하고 있다. 2021년부터 2025년까지 해당 모든 목표에 대한 진척 상황을 매 분기마다 전용 보고서로 발표하는 지속가능성 영향(Schneider’s Sustainability Impact, SSI)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SSI 프로그램 시행 3년 만에 탄소 배출량 감소 및 공급망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지난 2023년에만 고객의 탄소 배출량을 1억1200만톤 가까이 절감했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상위 1000개 공급업체의 탄소 배출량은 총 27% 감소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크리스 레옹(Chris Leong)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는 마라톤을 달리는 것과 동일한 결단력이 필요하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고객, 파트너, 동료,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것은 물론, 모두를 위한 더욱 지속 가능하고 공평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 참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소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언론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경민 대리 02-796-10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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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4월 19일(금)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를 방송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120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은 국내산 사과(A), 비트(B), 당근(C)을 사용해 만든 ‘ABC 주스’로 누적 600만개가 판매됐다. ‘똑.소.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상품은 베스트셀러인 △ABC 주스, 양배추(C)·당근(C)·사과(A)로 만든 △CCA 주스, 바나나 등 6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오리지널 클렌즈 주스, 파슬리와 레몬에 함유된 칼륨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오일만 주스 등 4종 97포를 19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성한 GS샵 전용 상품이다. 론칭 기념으로 국민카드 7% 할인 및 적립금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가 TV홈쇼핑에 진출하게 된 배경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가 있다. 평소 상품 소싱을 위해 SNS를 열심히 탐색하던 임형모 MD는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 상품을 물색하던 중 달심 클렌즈 주스가 SNS에서 인기가 높은 것을 발견했다. 이후 ‘달심’ 브랜드를 홈쇼핑에서 소개하기 위해 광주에 위치한 ‘달심’ 브랜드 본사 ‘디에스네이처’를 찾았는데, 마침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방송 효과를 간접 경험한 ‘디에스네이처’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이번 론칭이 성사되게 된 것이다. 지난 4월 6일(토) 론칭한 ‘피카딜리(PICCADILLY) 컴포트 캐빈 슈즈’ 구두도 SNS에서 소싱이 시작된 상품이다. ‘스케쳐스’, ‘브루마스’ 등 편안함을 강조한 신발이 인기를 끌면서 구두 상품군에서도 컴포트 라인이 필요했던 MD가 SNS를 살펴보다 ‘피카딜리’라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소싱에 나섰기 때문이다. ‘비행 승무원들이 애용하는 구두’라는 한 줄이 신발의 편안함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고 판단하고 국내 정식 수입업체를 찾아 홈쇼핑 방송을 성사시켰다. 이렇게 선보인 ‘피카딜리’는 론칭 방송에서 단 25분 만에 주문 기준 약 5500켤레가 판매되며, 3억8000만원의 매출을 올려 목표 대비 156% 실적을 기록했다. 이처럼 홈쇼핑 MD들이 SNS를 중요하게 보게 된 것은 불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소개하는 TV홈쇼핑 채널 특성상 ‘대중성’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는 상품의 대중성을 확인하기에 매우 유용한 것이다. 한정된 시간의 효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한 점도 이유다. 많은 상품을 진열해 두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큐레이션(Curation) 해야 하는데 SNS 콘텐츠를 통해 이러한 부분도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형모 헬스케어팀 MD는 “협력사는 SNS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층까지 확대하며 매출을 증대할 수 있고 당사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검증된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윈-윈(Win-Win)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달심이라는 브랜드가 ‘아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남편의 마음’을 담고 있는 만큼,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남성 고객분들이 많이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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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중년 여성의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앰플 한 병에 갱년기 여성건강, 면역력 증진, 항산화 및 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6대 기능성을 담고, 정제 두 알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B1, B6, 비오틴, 셀렌을 담아 여성 갱년기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첫 제품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2004년 여성 건강 조성물 특허등록을 시작으로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갱년기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고자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 이외에도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언론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건강 실시간 뉴스

리얼베리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 참여
리얼베리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 참여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는 쿠팡 최대 오프라인 뷰티 체험관으로, 지난 1년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한 ‘2023 뷰티 어워즈’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리얼베리어는 최근 9년 만의 리브랜딩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리브랜딩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 및 리뉴얼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리얼베리어는 지난달 출시한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의 메인 비주얼로 부스를 디자인하고, 2024년 출시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 내에는 쿠팡 전용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는 ‘컨트롤-T클렌징 폼’을 비롯해 ‘익스트림 크림’,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등의 제품이 전시된다. 리얼베리어의 인기 라인인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민감 피부 진정과 트러블[1]로 인한 색소 침착 흔적[2]을 개선[3]하는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 자연스러운 피치 톤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피치핏 톤업 선크림’은 소비자들이 직접 발라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리얼베리어 선크림 3종은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현장을 운영한다. 제품의 효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재미도 보장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꽝’없는 이벤트로 부스를 방문해 게임에 참여만 해도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10ml’, ‘익스트림 크림 10ml’,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 10ml’ 중 2종을 랜덤 증정하고, 게임 성공 시에는 ‘아쿠아 수딩 크림 75ml’ 본품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얼베리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부스 사진을 올린 현장 방문객에게 쿨링 진정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를 매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리얼베리어는 쿠팡의 뷰티 체험관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서 기쁘다며, 체험을 넘어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로 리얼베리어의 인기 제품들을 놓치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건조, 붉은기(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민감 등에 기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 [2] 붉은 반점, 갈색 반점 [3] 리얼베리어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의 색소침착(붉은 반점, 갈색 반점) 개선, 외부활동(러닝머신)에 의해 붉어진 피부 진정에 대한 인체 효능평가(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시험기간 : 2023.11.10~12.08, 시험대상 : 21명, 개인차 있을 수 있음)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 청년들의 직무역량 향상 기회…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 희망 청년들의 직무역량 향상 기회…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재단법인 지속가능경영재단(이하 지속가능경영재단)과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 유한회사(이하 싸토리우스)가 ‘청년일경험 지원사업(ESG지원형)’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인재 양성에 나선다. 지속가능경영재단은 ‘청년일경험 지원사업(ESG 지원형) -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청년일경험 지원사업(ESG 지원형)’은 기업이 ESG 실천을 위해 직접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면서 참여하는 청년에게 취업 역량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에서 진행되는 38개 프로그램 중 하나인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지속가능경영재단과 싸토리우스가 운영하며, 지난 2년 간의 시행을 통해 주목할 만한 성과를 창출해 고용노동부로부터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개인 역량 강화 △바이오 공정 특화 △팀 프로젝트 △경진대회로 진행된다. 단순 이론 교육이 아닌 제약바이오 기업의 생산공정을 참여자가 직접 체험해 역량을 쌓고, 직장인이 알아야 할 업무를 ESG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바이오 공정 특화 과정(7~8월)은 제약바이오 기업인 싸토리우스가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업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활용해 현업자가 직접 교육을 진행해서 참여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에 올해는 교육 기간을 5주에서 6주로 확장했다. ‘바이오헬스케어 직무체험 프로그램’은 지난해 계획 인원 대비 모집률 237%와 수료율 92%를 달성했고, 참여자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3점, 직무역량향상도는 10점 만점에 8.8점을 받는 등 성공적 결과를 낸 만큼 올해도 바이오헬스케어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써 좋은 성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인원은 100명이며, 제약바이오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 34세 미만 이공계 대학 재학·졸업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4월 30일(화)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서류(2배수 선발)와 대면심사를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1인당 850만원 상당의 교육비가 전액 지원되고, ­교육 기간 숙식 및 통학을 위한 지원금으로 최대 200만원이 지급된다. 참여신청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지속가능경영재단 홈페이지(www.sefun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참여신청: https://go.sefund.kr/ESG3APPLY 지속가능경영재단 소개 지속가능경영재단은 미래세대와 오늘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미래 지향적인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실천하며, 모두의 평화와 지속가능한 사회를 꿈꾸는 시민이 중심이 되는 비영리 민간 재단법인이다. 언론연락처: 지속가능경영재단 사무처 김민석 연구원 031-548-27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 활동 강화
슈나이더 일렉트릭,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 활동 강화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e.com/kr/ko ,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임팩트(IMPACT)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임팩트(IMPACT)를 회사 가치로 삼고, 전기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부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성을 가속화하고 있다. 임팩트는 ‘임팩트는 우리와 함께 시작한다(IMPACT starts with us)’라는 슬로건 아래, 포용(Inclusion), 숙달(Mastery), 목적(Purpose), 행동(Action), 호기심(Curiosity), 팀워크(Teamwork) 등 6개의 가치로 구성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실천 중이다. 먼저 지난 2013년부터 파리 마라톤(Marathon de Paris)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더 깨끗하고 공정한 세상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스포츠가 사람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리는 데 앞장서 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러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통해 어떤 배경과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도 직접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체 활동을 장려하고, 이를 통해 모든 세대가 더 건강하고 포용적인 미래를 건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의류, 음식물 쓰레기, 수거된 기타 물질들을 재활용하는 등 마라톤 경주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해 왔다. 특히 2019년부터는 파리 마라톤을 통해 케냐의 농촌 지역 사회에 혜택을 주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생계 기금을 모금했으며, 이를 통해 마라톤 경주의 탄소 배출량을 100% 상쇄했다. 이 밖에도,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UN의 지속가능한개발목표(UNSDGs) 달성을 위해 △기후 △자원 △신뢰 △동등한 기회 △세대 △지역 6개 부문에서 장기적인 약속을 설정하고 구체적인 목표 11가지와 지역 목표 200개를 수립해 실천하고 있다. 2021년부터 2025년까지 해당 모든 목표에 대한 진척 상황을 매 분기마다 전용 보고서로 발표하는 지속가능성 영향(Schneider’s Sustainability Impact, SSI)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SSI 프로그램 시행 3년 만에 탄소 배출량 감소 및 공급망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실제로 지난 2023년에만 고객의 탄소 배출량을 1억1200만톤 가까이 절감했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상위 1000개 공급업체의 탄소 배출량은 총 27% 감소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크리스 레옹(Chris Leong)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는 마라톤을 달리는 것과 동일한 결단력이 필요하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고객, 파트너, 동료,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것은 물론, 모두를 위한 더욱 지속 가능하고 공평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 참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소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언론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경민 대리 02-796-10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샵, 1200만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4월 19일(금)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를 방송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120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은 국내산 사과(A), 비트(B), 당근(C)을 사용해 만든 ‘ABC 주스’로 누적 600만개가 판매됐다. ‘똑.소.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상품은 베스트셀러인 △ABC 주스, 양배추(C)·당근(C)·사과(A)로 만든 △CCA 주스, 바나나 등 6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오리지널 클렌즈 주스, 파슬리와 레몬에 함유된 칼륨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오일만 주스 등 4종 97포를 19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성한 GS샵 전용 상품이다. 론칭 기념으로 국민카드 7% 할인 및 적립금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가 TV홈쇼핑에 진출하게 된 배경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가 있다. 평소 상품 소싱을 위해 SNS를 열심히 탐색하던 임형모 MD는 새로운 다이어트 보조 상품을 물색하던 중 달심 클렌즈 주스가 SNS에서 인기가 높은 것을 발견했다. 이후 ‘달심’ 브랜드를 홈쇼핑에서 소개하기 위해 광주에 위치한 ‘달심’ 브랜드 본사 ‘디에스네이처’를 찾았는데, 마침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방송 효과를 간접 경험한 ‘디에스네이처’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이번 론칭이 성사되게 된 것이다. 지난 4월 6일(토) 론칭한 ‘피카딜리(PICCADILLY) 컴포트 캐빈 슈즈’ 구두도 SNS에서 소싱이 시작된 상품이다. ‘스케쳐스’, ‘브루마스’ 등 편안함을 강조한 신발이 인기를 끌면서 구두 상품군에서도 컴포트 라인이 필요했던 MD가 SNS를 살펴보다 ‘피카딜리’라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소싱에 나섰기 때문이다. ‘비행 승무원들이 애용하는 구두’라는 한 줄이 신발의 편안함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고 판단하고 국내 정식 수입업체를 찾아 홈쇼핑 방송을 성사시켰다. 이렇게 선보인 ‘피카딜리’는 론칭 방송에서 단 25분 만에 주문 기준 약 5500켤레가 판매되며, 3억8000만원의 매출을 올려 목표 대비 156% 실적을 기록했다. 이처럼 홈쇼핑 MD들이 SNS를 중요하게 보게 된 것은 불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소개하는 TV홈쇼핑 채널 특성상 ‘대중성’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는 상품의 대중성을 확인하기에 매우 유용한 것이다. 한정된 시간의 효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한 점도 이유다. 많은 상품을 진열해 두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을 큐레이션(Curation) 해야 하는데 SNS 콘텐츠를 통해 이러한 부분도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형모 헬스케어팀 MD는 “협력사는 SNS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층까지 확대하며 매출을 증대할 수 있고 당사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검증된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윈-윈(Win-Win)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달심이라는 브랜드가 ‘아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남편의 마음’을 담고 있는 만큼,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남성 고객분들이 많이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중년 여성의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앰플 한 병에 갱년기 여성건강, 면역력 증진, 항산화 및 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6대 기능성을 담고, 정제 두 알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B1, B6, 비오틴, 셀렌을 담아 여성 갱년기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첫 제품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2004년 여성 건강 조성물 특허등록을 시작으로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갱년기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고자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 이외에도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언론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김현웅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