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주요 뉴스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 유산균’ GS홈쇼핑 첫 론칭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 유산균’ GS홈쇼핑 첫 론칭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기업 엔비피헬스케어(대표이사 이창규·박상근)는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바이크롬 간 유산균’을 홈쇼핑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23일 오전 8시 15분이며, GS홈쇼핑에서 70분간 진행된다.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이번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 3, 6개월 구성의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 구성은 오직 홈쇼핑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유산균만으로 장부터 간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 간 기능 개선 프로바이오틱스로, 지난 2023년 11월 1일 출시됐다. 엔비피헬스케어의 독자적인 듀오바이옴(DuoBiome®) 기술을 이용해 개발된 최적의 간 기능 개선 균주 조합으로 건강한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Bifidobacterium longum LC67’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LC67)과 김치에서 분리한 ‘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LC27’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 LC27)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NVP-1702)이다. 두 균주 모두 간 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으며, 국내외 12개국에서 특허 등록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연세의료원 세브란스병원 등 국내 대학병원 4곳에서 BMI가 23Kg/m2 이상인 비알코올성 간 손상 대상자 93명을 대상으로 12주 간 진행된 임상 시험 결과, ‘NVP-1702’ 섭취는 지방간으로 인한 장내 미생물 불균형을 정상화시켰다. 동시에 장 내 및 혈액 내 LPS 생성을 억제해 염증성 사이토카인인 TNF-α의 발현을 감소시킴으로써 간 손상 지표인 ALT, AST와 γGTP 수치를 유의미하게 개선했다. 또한 다차원 피로척도평가에서도 만성 피로 지수를 개선하는 등 간 기능 개선 효과를 명확히 입증했다. 엔비피헬스케어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자신의 건강관리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기회라며, 평소 간 건강이 고민이었다면 GS홈쇼핑 첫 론칭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바이크롬 간 유산균’의 효과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엔비피헬스케어 소개 엔비피헬스케어는 2008년 창립 이래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차세대 바이오헬스 전문기업으로, 마이크로바이옴 R&D를 선도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의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바이크롬’은 엔비피헬스케어 고유의 유산균 브랜드로 Next Vision Pioneer가 되기 위해 기능성 유산균의 개발부터 마이크로바이옴 연구까지 끊임없는 고민과 도전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엔비피헬스케어 마케팅팀 맹성환 팀장 02-6476-4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애니플러스, 리픽싱 없는 CB 발행… 리스크 없는 자금 조달 배경은 ‘성장성’·‘안정성’
애니플러스, 리픽싱 없는 CB 발행… 리스크 없는 자금 조달 배경은 ‘성장성’·‘안정성’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 애니플러스가 리픽싱이 없는 조건으로 전환사채(CB) 발행에 성공했다. 안정적 실적 기반의 확연한 성장추세에 대한 투자자들의 긍정적 전망이 그 배경으로 꼽힌다. 애니플러스는 지난 19일 120억원 규모의 제5회차 CB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CB의 투자자는 인피니티글로벌자산운용, 레이크자산운용 등이며, 전환가액은 3367원, 발행일은 4월 22일이다. 이번 CB 계약에서 주목할 점은 △표면이자율 0% 책정(만기보장수익률 1.0%) △리픽싱(시가하락에 따른 전환가액 조정) 조항 없음 △발행회사인 애니플러스의 콜옵션 100% 행사다. 또한 만기가 3년으로 짧은 데 비해 전환청구권 및 조기상환청구권(풋옵션)은 2년 6개월 이후에나 행사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 입장에서는 사실상 원금을 수익 없이 예치만 해야 하는 셈이다. 반대로 회사 입장에서는 이자비용 부담 없이 중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자금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리픽싱이 없는 만큼 전환주식수가 급증해 기존 주식가치가 희석될 가능성도 낮다. 특히 매도청구권(콜옵션) 행사자가 발행회사인 애니플러스로 한정되며, 통상 CB 발행금액의 30~40%까지만 콜옵션이 부여되는 것과 달리 최대 100%까지 행사 가능한데 그럴 경우 전환될 주식이 없어 주주가치를 제고하는 효과도 있다. 이번 CB 발행을 통해 초저금리 자금조달과 오버행 우려 불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고 할 수 있다. 애니플러스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2020년 이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연평균 91.38%씩 성장해 2023년에는 창사 이래 최고 실적(매출 1113억원, 영업이익 229억원)을 기록했다며, 이러한 급속한 성장추세 및 이익창출능력 등이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면서 상당히 유리한 조건의 투자유치가 가능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애니플러스 측은 이번 CB 발행을 통해 조달한 자금을 신규사업 추진과 금융비용 절감 등을 위한 운영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애니플러스 소개 애니플러스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ANIPLUS’를 기반으로 콘텐츠 유통 사업과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ANIPLUS ASIA’ 채널 및 K-드라마 전문 채널 ‘K-PLUS’를 송출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각종 미디어아트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애니플러스는 다양한 쟝르의 콘텐츠를 세계 각국에 소개하고 관련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콘텐츠 & 미디어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애니플러스 IR 박현재 매니저 070-7162-37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
삼성전자가 홈 라이프 활용성을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라인업을 22일 출시한다. 스마트모니터 신제품은 △AI 프로세서를 탑재한 UHD 해상도의 M8(32형, 최대 400니트) △UHD 해상도의 M7(43형·32형, 최대 300니트) △FHD 해상도의 M5(32형·27형, 최대 250니트)다. * 디스플레이 밝기는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I프로세서 탑재한 ‘M8’… 대폭 향상된 콘텐츠 시청 경험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M8은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4K AI 업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콘텐츠도 4K급으로 업스케일링 해줘 선명한 화질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 콘텐츠의 종류와 형식에 따라 시청 경험이 달라질 수 있으며, PC 연결 및 게임 모드에서는 업스케일링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또 콘텐츠의 배경음과 음성을 분석하고 주변 소음을 감지해 음성만 증폭시켜주는 ‘AVA (Active Voice Amplifier) Pro’로 향상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중요한 대사를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다양한 삼성 기기 간 연결성 확대… 편의성 강화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다양한 갤럭시 기기 간 연결성을 확대해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를 연동한 헬스 기능도 강화했다. 갤럭시 워치를 스마트모니터와 연결하면 실시간 헬스 데이터가 스마트모니터로 보여주는 ‘운동 트래커’를 탑재해, 운동 콘텐츠나 TV, OTT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나만의 맞춤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트모니터 M8은 갤럭시 버즈와 연결해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 모드’를 탑재했다.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을 감지해 사운드를 제공해줘 더욱 현장감 있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 360 오디오 및 머리 추적 지원은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이 밖에도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는 전용 액세서리 ‘무빙 스탠드’와 결합해 마모나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시키며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기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모니터에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 TV 앱이 탑재돼 좋아하는 OTT 콘텐츠를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PC나 콘솔 기기 없이도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허브’도 지원한다. * 게이밍 허브에서 특정 게임에 따라 별도의 컨트롤러가 필요할 수 있음. 스마트모니터 M8은 웜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5만원이다. M7과 M5는 화이트·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색상과 크기에 따라 M7 출고가는 54만원~68만원, M5 출고가는 33만원~3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네이버·카카오·삼성닷컴에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큰 사랑을 받아 온 삼성 스마트모니터에 AI 기능을 더해 시청 경험과 활용성을 더욱 향상시켰다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홈 라이프 활용성을 강화해 모니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박하진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커피머신 전문기업 제로쓰로가 4월 3일~4일 이틀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해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래의 식생활과 건강한 먹거리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품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2017년 첫 시작된 박람회로, 고객사 및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식음기업 관련 종사자들의 교류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수의 식음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로쓰로는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서 리얼나인 커피머신과 함께 스위스의 필터 명가인 클라로스위스(Aclaris Claroswiss)의 혁신적인 필터 제품을 소개해 미래의 친환경 식품산업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사용된 클라로스위스의 필터는 무기물과 유기물로 구성된 물을 각각 카본과 이온교환수지로 여과하고, 물속에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수소이온으로 치환해 커피의 잡미를 없애주고 캐릭터를 북돋아 커피의 맛을 한층 높여준다. 클라로스위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과 제로쓰로의 콜라보 스위스 Aclaris Claroswiss의 한국공식판매처인 케이필트로는 워터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지역별 수질에 맞는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고가의 장비에 최적의 맞춤형 솔류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웰스토리의 박람회에서도 여러 종류의 워터시스템 솔루션을 선보였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하는 제로쓰로의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탁월한 필터링 효율과 안전성을 제공, 고품질의 정수를 이용해 커피를 추출해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도 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기존 커피머신 대비 1/30의 전력으로 작동되는 저전력 친환경 제품으로, 보일러 없이도 상온의 물을 이용해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특히 탁월한 추출 안정성에 힘입어 레시피대로만 하면 누가 추출해도 항상 일정한 맛을 보장한다. 이 같은 환경 친화적이고 뛰어난 성능으로 박람회를 찾았던 참석자들과 삼성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커피 산업에 혁신 기술과 친환경성을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탄소배출저감효과 97%, 환경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 제로쓰로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 과학자 출신의 안형전 제로쓰로 대표는 “환경친화적이고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에 관심 있는 대기업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대량생산에 관한 구체적인 접근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환경 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을 동시에 실현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을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통해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함께 선보이게 돼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커피의 관계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을 시도해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로쓰로는 리얼나인 커피머신이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계기로 카페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친환경적인 식품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쓰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로쓰로 홈페이지: https://zeroth-law.com ※ 제로쓰로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zerothlawcoffee ※ 제로쓰로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7 B1층 제로쓰로 소개 제로쓰로(Zeroth Law)는 커피 추출의 기본 원리를 탐구하고, 이를 머신으로 구현해 커피계의 ‘제0법칙’이 되고자 설립된 회사로,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기본이 되면서도 대체 불가능한 고품질의 커피 장비를 만듦과 동시에 커피 관련 툴의 기술·디자인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7에 쇼룸이 있으며, 한국의 원두커피 문화와 기술 혁신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머신 시장에서 원두커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 제로쓰로 안형전 대표 0507-1348-5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레몬사운드, 콘테스트 기반 음악 제작·제공 서비스로 게임 업계 ‘성과’
레몬사운드, 콘테스트 기반 음악 제작·제공 서비스로 게임 업계 ‘성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이자 음악 콘텐츠 제작·제공 플랫폼 기업인 레몬사운드(대표 박신정)가 22일 자사의 음악 콘테스트 개최 시스템 ‘레모네이션’ 서비스를 통해 낸 성과를 소개했다. 레모네이션을 통해 전 세계 작곡가들로부터 수집된 곡들은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미팅, 아티스트와의 소통, 편집 및 완성·발매에 이르기까지 음악 전문 매니저가 참여해 원활한 소통 및 높은 음악 품질을 이끌어내며, 음악 전문 용어를 모르는 작곡가라도 수월한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사들은 이렇게 수집된 음악 중 마음에 드는 음악을 선택해 작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선되지 않은 작곡가들의 곡도 타 작품에 사용하거나 발매하는 등의 이용에 제약이 없으며, 신규 레모네이션 출품을 위해 새로 제작할 필요 없이 기존에 갖고 있던 음원을 제출해도 된다. 일종의 음악 재활용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 출시 후 넥슨, 뉴코어 게임즈 ‘Devil Within : Satgat’, CRT게임즈, 상업영화 ‘당신의 모든 것’(2024년 하반기 개봉) 등과 작업했으며, 지난 2월 진행된 레모네이션을 통해 선정된 음악은 2025년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용 타이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레몬사운드는 제작 후 발매 과정과 이후의 음원 마케팅 과정까지 의뢰자와 함께한다. 레몬사운드를 통해 음악을 제작하면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 5개사(멜론, 벅스, 지니, 플로, 바이브)와 국외 스트리밍 플랫폼 12개사(애플뮤직,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Deezer, Anghami, Pandora, KKBOX, AWA, MOOV, Tidal, Amazon, UMA, Boomplay)에 음원을 발매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수 증가를 위한 마케팅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박신정 레몬사운드 대표는 “음악가들을 위해 기회를 제공하고, 콘텐츠 기업엔 양질의 음악을 제공하는 것으로 두 계층을 전부 만족시키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레몬사운드 박신정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레저 인기 기사

1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 유산균’ GS홈쇼핑 첫 론칭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 유산균’ GS홈쇼핑 첫 론칭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기업 엔비피헬스케어(대표이사 이창규·박상근)는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바이크롬 간 유산균’을 홈쇼핑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23일 오전 8시 15분이며, GS홈쇼핑에서 70분간 진행된다.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이번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 3, 6개월 구성의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 구성은 오직 홈쇼핑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유산균만으로 장부터 간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 간 기능 개선 프로바이오틱스로, 지난 2023년 11월 1일 출시됐다. 엔비피헬스케어의 독자적인 듀오바이옴(DuoBiome®) 기술을 이용해 개발된 최적의 간 기능 개선 균주 조합으로 건강한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Bifidobacterium longum LC67’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LC67)과 김치에서 분리한 ‘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LC27’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 LC27)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NVP-1702)이다. 두 균주 모두 간 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으며, 국내외 12개국에서 특허 등록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연세의료원 세브란스병원 등 국내 대학병원 4곳에서 BMI가 23Kg/m2 이상인 비알코올성 간 손상 대상자 93명을 대상으로 12주 간 진행된 임상 시험 결과, ‘NVP-1702’ 섭취는 지방간으로 인한 장내 미생물 불균형을 정상화시켰다. 동시에 장 내 및 혈액 내 LPS 생성을 억제해 염증성 사이토카인인 TNF-α의 발현을 감소시킴으로써 간 손상 지표인 ALT, AST와 γGTP 수치를 유의미하게 개선했다. 또한 다차원 피로척도평가에서도 만성 피로 지수를 개선하는 등 간 기능 개선 효과를 명확히 입증했다. 엔비피헬스케어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자신의 건강관리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기회라며, 평소 간 건강이 고민이었다면 GS홈쇼핑 첫 론칭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바이크롬 간 유산균’의 효과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엔비피헬스케어 소개 엔비피헬스케어는 2008년 창립 이래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차세대 바이오헬스 전문기업으로, 마이크로바이옴 R&D를 선도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의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바이크롬’은 엔비피헬스케어 고유의 유산균 브랜드로 Next Vision Pioneer가 되기 위해 기능성 유산균의 개발부터 마이크로바이옴 연구까지 끊임없는 고민과 도전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엔비피헬스케어 마케팅팀 맹성환 팀장 02-6476-4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2
애니플러스, 리픽싱 없는 CB 발행… 리스크 없는 자금 조달 배경은 ‘성장성’·‘안정성’
애니플러스, 리픽싱 없는 CB 발행… 리스크 없는 자금 조달 배경은 ‘성장성’·‘안정성’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 애니플러스가 리픽싱이 없는 조건으로 전환사채(CB) 발행에 성공했다. 안정적 실적 기반의 확연한 성장추세에 대한 투자자들의 긍정적 전망이 그 배경으로 꼽힌다. 애니플러스는 지난 19일 120억원 규모의 제5회차 CB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CB의 투자자는 인피니티글로벌자산운용, 레이크자산운용 등이며, 전환가액은 3367원, 발행일은 4월 22일이다. 이번 CB 계약에서 주목할 점은 △표면이자율 0% 책정(만기보장수익률 1.0%) △리픽싱(시가하락에 따른 전환가액 조정) 조항 없음 △발행회사인 애니플러스의 콜옵션 100% 행사다. 또한 만기가 3년으로 짧은 데 비해 전환청구권 및 조기상환청구권(풋옵션)은 2년 6개월 이후에나 행사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 입장에서는 사실상 원금을 수익 없이 예치만 해야 하는 셈이다. 반대로 회사 입장에서는 이자비용 부담 없이 중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자금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리픽싱이 없는 만큼 전환주식수가 급증해 기존 주식가치가 희석될 가능성도 낮다. 특히 매도청구권(콜옵션) 행사자가 발행회사인 애니플러스로 한정되며, 통상 CB 발행금액의 30~40%까지만 콜옵션이 부여되는 것과 달리 최대 100%까지 행사 가능한데 그럴 경우 전환될 주식이 없어 주주가치를 제고하는 효과도 있다. 이번 CB 발행을 통해 초저금리 자금조달과 오버행 우려 불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고 할 수 있다. 애니플러스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2020년 이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연평균 91.38%씩 성장해 2023년에는 창사 이래 최고 실적(매출 1113억원, 영업이익 229억원)을 기록했다며, 이러한 급속한 성장추세 및 이익창출능력 등이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면서 상당히 유리한 조건의 투자유치가 가능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애니플러스 측은 이번 CB 발행을 통해 조달한 자금을 신규사업 추진과 금융비용 절감 등을 위한 운영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애니플러스 소개 애니플러스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ANIPLUS’를 기반으로 콘텐츠 유통 사업과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ANIPLUS ASIA’ 채널 및 K-드라마 전문 채널 ‘K-PLUS’를 송출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각종 미디어아트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애니플러스는 다양한 쟝르의 콘텐츠를 세계 각국에 소개하고 관련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콘텐츠 & 미디어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애니플러스 IR 박현재 매니저 070-7162-37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3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
삼성전자가 홈 라이프 활용성을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라인업을 22일 출시한다. 스마트모니터 신제품은 △AI 프로세서를 탑재한 UHD 해상도의 M8(32형, 최대 400니트) △UHD 해상도의 M7(43형·32형, 최대 300니트) △FHD 해상도의 M5(32형·27형, 최대 250니트)다. * 디스플레이 밝기는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I프로세서 탑재한 ‘M8’… 대폭 향상된 콘텐츠 시청 경험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M8은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4K AI 업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콘텐츠도 4K급으로 업스케일링 해줘 선명한 화질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 콘텐츠의 종류와 형식에 따라 시청 경험이 달라질 수 있으며, PC 연결 및 게임 모드에서는 업스케일링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또 콘텐츠의 배경음과 음성을 분석하고 주변 소음을 감지해 음성만 증폭시켜주는 ‘AVA (Active Voice Amplifier) Pro’로 향상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중요한 대사를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다양한 삼성 기기 간 연결성 확대… 편의성 강화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다양한 갤럭시 기기 간 연결성을 확대해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를 연동한 헬스 기능도 강화했다. 갤럭시 워치를 스마트모니터와 연결하면 실시간 헬스 데이터가 스마트모니터로 보여주는 ‘운동 트래커’를 탑재해, 운동 콘텐츠나 TV, OTT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나만의 맞춤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트모니터 M8은 갤럭시 버즈와 연결해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 모드’를 탑재했다.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을 감지해 사운드를 제공해줘 더욱 현장감 있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 360 오디오 및 머리 추적 지원은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이 밖에도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는 전용 액세서리 ‘무빙 스탠드’와 결합해 마모나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시키며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기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모니터에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 TV 앱이 탑재돼 좋아하는 OTT 콘텐츠를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PC나 콘솔 기기 없이도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허브’도 지원한다. * 게이밍 허브에서 특정 게임에 따라 별도의 컨트롤러가 필요할 수 있음. 스마트모니터 M8은 웜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5만원이다. M7과 M5는 화이트·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색상과 크기에 따라 M7 출고가는 54만원~68만원, M5 출고가는 33만원~3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네이버·카카오·삼성닷컴에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큰 사랑을 받아 온 삼성 스마트모니터에 AI 기능을 더해 시청 경험과 활용성을 더욱 향상시켰다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홈 라이프 활용성을 강화해 모니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박하진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4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커피머신 전문기업 제로쓰로가 4월 3일~4일 이틀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해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래의 식생활과 건강한 먹거리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품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2017년 첫 시작된 박람회로, 고객사 및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식음기업 관련 종사자들의 교류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수의 식음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로쓰로는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서 리얼나인 커피머신과 함께 스위스의 필터 명가인 클라로스위스(Aclaris Claroswiss)의 혁신적인 필터 제품을 소개해 미래의 친환경 식품산업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사용된 클라로스위스의 필터는 무기물과 유기물로 구성된 물을 각각 카본과 이온교환수지로 여과하고, 물속에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수소이온으로 치환해 커피의 잡미를 없애주고 캐릭터를 북돋아 커피의 맛을 한층 높여준다. 클라로스위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과 제로쓰로의 콜라보 스위스 Aclaris Claroswiss의 한국공식판매처인 케이필트로는 워터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지역별 수질에 맞는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고가의 장비에 최적의 맞춤형 솔류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웰스토리의 박람회에서도 여러 종류의 워터시스템 솔루션을 선보였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하는 제로쓰로의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탁월한 필터링 효율과 안전성을 제공, 고품질의 정수를 이용해 커피를 추출해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도 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기존 커피머신 대비 1/30의 전력으로 작동되는 저전력 친환경 제품으로, 보일러 없이도 상온의 물을 이용해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특히 탁월한 추출 안정성에 힘입어 레시피대로만 하면 누가 추출해도 항상 일정한 맛을 보장한다. 이 같은 환경 친화적이고 뛰어난 성능으로 박람회를 찾았던 참석자들과 삼성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커피 산업에 혁신 기술과 친환경성을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탄소배출저감효과 97%, 환경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 제로쓰로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 과학자 출신의 안형전 제로쓰로 대표는 “환경친화적이고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에 관심 있는 대기업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대량생산에 관한 구체적인 접근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환경 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을 동시에 실현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을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통해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함께 선보이게 돼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커피의 관계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을 시도해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로쓰로는 리얼나인 커피머신이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계기로 카페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친환경적인 식품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쓰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로쓰로 홈페이지: https://zeroth-law.com ※ 제로쓰로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zerothlawcoffee ※ 제로쓰로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7 B1층 제로쓰로 소개 제로쓰로(Zeroth Law)는 커피 추출의 기본 원리를 탐구하고, 이를 머신으로 구현해 커피계의 ‘제0법칙’이 되고자 설립된 회사로,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기본이 되면서도 대체 불가능한 고품질의 커피 장비를 만듦과 동시에 커피 관련 툴의 기술·디자인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7에 쇼룸이 있으며, 한국의 원두커피 문화와 기술 혁신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머신 시장에서 원두커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 제로쓰로 안형전 대표 0507-1348-5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5
레몬사운드, 콘테스트 기반 음악 제작·제공 서비스로 게임 업계 ‘성과’
레몬사운드, 콘테스트 기반 음악 제작·제공 서비스로 게임 업계 ‘성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이자 음악 콘텐츠 제작·제공 플랫폼 기업인 레몬사운드(대표 박신정)가 22일 자사의 음악 콘테스트 개최 시스템 ‘레모네이션’ 서비스를 통해 낸 성과를 소개했다. 레모네이션을 통해 전 세계 작곡가들로부터 수집된 곡들은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미팅, 아티스트와의 소통, 편집 및 완성·발매에 이르기까지 음악 전문 매니저가 참여해 원활한 소통 및 높은 음악 품질을 이끌어내며, 음악 전문 용어를 모르는 작곡가라도 수월한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사들은 이렇게 수집된 음악 중 마음에 드는 음악을 선택해 작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선되지 않은 작곡가들의 곡도 타 작품에 사용하거나 발매하는 등의 이용에 제약이 없으며, 신규 레모네이션 출품을 위해 새로 제작할 필요 없이 기존에 갖고 있던 음원을 제출해도 된다. 일종의 음악 재활용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 출시 후 넥슨, 뉴코어 게임즈 ‘Devil Within : Satgat’, CRT게임즈, 상업영화 ‘당신의 모든 것’(2024년 하반기 개봉) 등과 작업했으며, 지난 2월 진행된 레모네이션을 통해 선정된 음악은 2025년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용 타이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레몬사운드는 제작 후 발매 과정과 이후의 음원 마케팅 과정까지 의뢰자와 함께한다. 레몬사운드를 통해 음악을 제작하면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 5개사(멜론, 벅스, 지니, 플로, 바이브)와 국외 스트리밍 플랫폼 12개사(애플뮤직,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Deezer, Anghami, Pandora, KKBOX, AWA, MOOV, Tidal, Amazon, UMA, Boomplay)에 음원을 발매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수 증가를 위한 마케팅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박신정 레몬사운드 대표는 “음악가들을 위해 기회를 제공하고, 콘텐츠 기업엔 양질의 음악을 제공하는 것으로 두 계층을 전부 만족시키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레몬사운드 박신정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레저 실시간 뉴스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 유산균’ GS홈쇼핑 첫 론칭
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간 유산균’ GS홈쇼핑 첫 론칭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기업 엔비피헬스케어(대표이사 이창규·박상근)는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바이크롬 간 유산균’을 홈쇼핑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23일 오전 8시 15분이며, GS홈쇼핑에서 70분간 진행된다.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이번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 3, 6개월 구성의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 구성은 오직 홈쇼핑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바이크롬 간 유산균’은 유산균만으로 장부터 간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 간 기능 개선 프로바이오틱스로, 지난 2023년 11월 1일 출시됐다. 엔비피헬스케어의 독자적인 듀오바이옴(DuoBiome®) 기술을 이용해 개발된 최적의 간 기능 개선 균주 조합으로 건강한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Bifidobacterium longum LC67’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LC67)과 김치에서 분리한 ‘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LC27’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 LC27)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NVP-1702)이다. 두 균주 모두 간 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으며, 국내외 12개국에서 특허 등록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연세의료원 세브란스병원 등 국내 대학병원 4곳에서 BMI가 23Kg/m2 이상인 비알코올성 간 손상 대상자 93명을 대상으로 12주 간 진행된 임상 시험 결과, ‘NVP-1702’ 섭취는 지방간으로 인한 장내 미생물 불균형을 정상화시켰다. 동시에 장 내 및 혈액 내 LPS 생성을 억제해 염증성 사이토카인인 TNF-α의 발현을 감소시킴으로써 간 손상 지표인 ALT, AST와 γGTP 수치를 유의미하게 개선했다. 또한 다차원 피로척도평가에서도 만성 피로 지수를 개선하는 등 간 기능 개선 효과를 명확히 입증했다. 엔비피헬스케어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자신의 건강관리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기회라며, 평소 간 건강이 고민이었다면 GS홈쇼핑 첫 론칭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바이크롬 간 유산균’의 효과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엔비피헬스케어 소개 엔비피헬스케어는 2008년 창립 이래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차세대 바이오헬스 전문기업으로, 마이크로바이옴 R&D를 선도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의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바이크롬’은 엔비피헬스케어 고유의 유산균 브랜드로 Next Vision Pioneer가 되기 위해 기능성 유산균의 개발부터 마이크로바이옴 연구까지 끊임없는 고민과 도전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엔비피헬스케어 마케팅팀 맹성환 팀장 02-6476-4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애니플러스, 리픽싱 없는 CB 발행… 리스크 없는 자금 조달 배경은 ‘성장성’·‘안정성’
애니플러스, 리픽싱 없는 CB 발행… 리스크 없는 자금 조달 배경은 ‘성장성’·‘안정성’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 애니플러스가 리픽싱이 없는 조건으로 전환사채(CB) 발행에 성공했다. 안정적 실적 기반의 확연한 성장추세에 대한 투자자들의 긍정적 전망이 그 배경으로 꼽힌다. 애니플러스는 지난 19일 120억원 규모의 제5회차 CB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CB의 투자자는 인피니티글로벌자산운용, 레이크자산운용 등이며, 전환가액은 3367원, 발행일은 4월 22일이다. 이번 CB 계약에서 주목할 점은 △표면이자율 0% 책정(만기보장수익률 1.0%) △리픽싱(시가하락에 따른 전환가액 조정) 조항 없음 △발행회사인 애니플러스의 콜옵션 100% 행사다. 또한 만기가 3년으로 짧은 데 비해 전환청구권 및 조기상환청구권(풋옵션)은 2년 6개월 이후에나 행사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자 입장에서는 사실상 원금을 수익 없이 예치만 해야 하는 셈이다. 반대로 회사 입장에서는 이자비용 부담 없이 중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자금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리픽싱이 없는 만큼 전환주식수가 급증해 기존 주식가치가 희석될 가능성도 낮다. 특히 매도청구권(콜옵션) 행사자가 발행회사인 애니플러스로 한정되며, 통상 CB 발행금액의 30~40%까지만 콜옵션이 부여되는 것과 달리 최대 100%까지 행사 가능한데 그럴 경우 전환될 주식이 없어 주주가치를 제고하는 효과도 있다. 이번 CB 발행을 통해 초저금리 자금조달과 오버행 우려 불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고 할 수 있다. 애니플러스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2020년 이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연평균 91.38%씩 성장해 2023년에는 창사 이래 최고 실적(매출 1113억원, 영업이익 229억원)을 기록했다며, 이러한 급속한 성장추세 및 이익창출능력 등이 시장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면서 상당히 유리한 조건의 투자유치가 가능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애니플러스 측은 이번 CB 발행을 통해 조달한 자금을 신규사업 추진과 금융비용 절감 등을 위한 운영자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애니플러스 소개 애니플러스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ANIPLUS’를 기반으로 콘텐츠 유통 사업과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ANIPLUS ASIA’ 채널 및 K-드라마 전문 채널 ‘K-PLUS’를 송출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각종 미디어아트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애니플러스는 다양한 쟝르의 콘텐츠를 세계 각국에 소개하고 관련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콘텐츠 & 미디어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애니플러스 IR 박현재 매니저 070-7162-37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
삼성전자가 홈 라이프 활용성을 강화한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라인업을 22일 출시한다. 스마트모니터 신제품은 △AI 프로세서를 탑재한 UHD 해상도의 M8(32형, 최대 400니트) △UHD 해상도의 M7(43형·32형, 최대 300니트) △FHD 해상도의 M5(32형·27형, 최대 250니트)다. * 디스플레이 밝기는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I프로세서 탑재한 ‘M8’… 대폭 향상된 콘텐츠 시청 경험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M8은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몰입감 있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4K AI 업스케일링’으로 저해상도 콘텐츠도 4K급으로 업스케일링 해줘 선명한 화질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 콘텐츠의 종류와 형식에 따라 시청 경험이 달라질 수 있으며, PC 연결 및 게임 모드에서는 업스케일링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또 콘텐츠의 배경음과 음성을 분석하고 주변 소음을 감지해 음성만 증폭시켜주는 ‘AVA (Active Voice Amplifier) Pro’로 향상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중요한 대사를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다양한 삼성 기기 간 연결성 확대… 편의성 강화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는 스마트폰뿐 아니라 다양한 갤럭시 기기 간 연결성을 확대해 더욱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를 연동한 헬스 기능도 강화했다. 갤럭시 워치를 스마트모니터와 연결하면 실시간 헬스 데이터가 스마트모니터로 보여주는 ‘운동 트래커’를 탑재해, 운동 콘텐츠나 TV, OTT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나만의 맞춤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트모니터 M8은 갤럭시 버즈와 연결해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 모드’를 탑재했다.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을 감지해 사운드를 제공해줘 더욱 현장감 있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 360 오디오 및 머리 추적 지원은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이 밖에도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는 전용 액세서리 ‘무빙 스탠드’와 결합해 마모나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시키며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기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모니터에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 TV 앱이 탑재돼 좋아하는 OTT 콘텐츠를 직접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PC나 콘솔 기기 없이도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허브’도 지원한다. * 게이밍 허브에서 특정 게임에 따라 별도의 컨트롤러가 필요할 수 있음. 스마트모니터 M8은 웜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5만원이다. M7과 M5는 화이트·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색상과 크기에 따라 M7 출고가는 54만원~68만원, M5 출고가는 33만원~3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2024년형 스마트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네이버·카카오·삼성닷컴에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큰 사랑을 받아 온 삼성 스마트모니터에 AI 기능을 더해 시청 경험과 활용성을 더욱 향상시켰다며,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홈 라이프 활용성을 강화해 모니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박하진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커피머신 전문기업 제로쓰로가 4월 3일~4일 이틀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해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래의 식생활과 건강한 먹거리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품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2017년 첫 시작된 박람회로, 고객사 및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식음기업 관련 종사자들의 교류의 장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수의 식음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로쓰로는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서 리얼나인 커피머신과 함께 스위스의 필터 명가인 클라로스위스(Aclaris Claroswiss)의 혁신적인 필터 제품을 소개해 미래의 친환경 식품산업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사용된 클라로스위스의 필터는 무기물과 유기물로 구성된 물을 각각 카본과 이온교환수지로 여과하고, 물속에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수소이온으로 치환해 커피의 잡미를 없애주고 캐릭터를 북돋아 커피의 맛을 한층 높여준다. 클라로스위스의 건강하고 깨끗한 물과 제로쓰로의 콜라보 스위스 Aclaris Claroswiss의 한국공식판매처인 케이필트로는 워터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지역별 수질에 맞는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고가의 장비에 최적의 맞춤형 솔류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삼성웰스토리의 박람회에서도 여러 종류의 워터시스템 솔루션을 선보였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하는 제로쓰로의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탁월한 필터링 효율과 안전성을 제공, 고품질의 정수를 이용해 커피를 추출해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도 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은 기존 커피머신 대비 1/30의 전력으로 작동되는 저전력 친환경 제품으로, 보일러 없이도 상온의 물을 이용해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특히 탁월한 추출 안정성에 힘입어 레시피대로만 하면 누가 추출해도 항상 일정한 맛을 보장한다. 이 같은 환경 친화적이고 뛰어난 성능으로 박람회를 찾았던 참석자들과 삼성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커피 산업에 혁신 기술과 친환경성을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탄소배출저감효과 97%, 환경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 제로쓰로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 과학자 출신의 안형전 제로쓰로 대표는 “환경친화적이고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에 관심 있는 대기업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대량생산에 관한 구체적인 접근을 시도할 예정”이라며 “환경 보호와 고품질 커피 경험을 동시에 실현하는 리얼나인 에스프레소 머신을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통해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함께 선보이게 돼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클라로스위스 필터와 커피의 관계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을 시도해 더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로쓰로는 리얼나인 커피머신이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를 계기로 카페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친환경적인 식품산업의 미래를 모색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얼나인 커피머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쓰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로쓰로 홈페이지: https://zeroth-law.com ※ 제로쓰로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zerothlawcoffee ※ 제로쓰로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75길 7 B1층 제로쓰로 소개 제로쓰로(Zeroth Law)는 커피 추출의 기본 원리를 탐구하고, 이를 머신으로 구현해 커피계의 ‘제0법칙’이 되고자 설립된 회사로, 과학적인 접근을 통해 기본이 되면서도 대체 불가능한 고품질의 커피 장비를 만듦과 동시에 커피 관련 툴의 기술·디자인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7에 쇼룸이 있으며, 한국의 원두커피 문화와 기술 혁신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머신 시장에서 원두커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 제로쓰로 안형전 대표 0507-1348-5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레몬사운드, 콘테스트 기반 음악 제작·제공 서비스로 게임 업계 ‘성과’
레몬사운드, 콘테스트 기반 음악 제작·제공 서비스로 게임 업계 ‘성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이자 음악 콘텐츠 제작·제공 플랫폼 기업인 레몬사운드(대표 박신정)가 22일 자사의 음악 콘테스트 개최 시스템 ‘레모네이션’ 서비스를 통해 낸 성과를 소개했다. 레모네이션을 통해 전 세계 작곡가들로부터 수집된 곡들은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에 적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미팅, 아티스트와의 소통, 편집 및 완성·발매에 이르기까지 음악 전문 매니저가 참여해 원활한 소통 및 높은 음악 품질을 이끌어내며, 음악 전문 용어를 모르는 작곡가라도 수월한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사들은 이렇게 수집된 음악 중 마음에 드는 음악을 선택해 작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선되지 않은 작곡가들의 곡도 타 작품에 사용하거나 발매하는 등의 이용에 제약이 없으며, 신규 레모네이션 출품을 위해 새로 제작할 필요 없이 기존에 갖고 있던 음원을 제출해도 된다. 일종의 음악 재활용 시스템이다. 해당 서비스 출시 후 넥슨, 뉴코어 게임즈 ‘Devil Within : Satgat’, CRT게임즈, 상업영화 ‘당신의 모든 것’(2024년 하반기 개봉) 등과 작업했으며, 지난 2월 진행된 레모네이션을 통해 선정된 음악은 2025년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용 타이틀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레몬사운드는 제작 후 발매 과정과 이후의 음원 마케팅 과정까지 의뢰자와 함께한다. 레몬사운드를 통해 음악을 제작하면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 5개사(멜론, 벅스, 지니, 플로, 바이브)와 국외 스트리밍 플랫폼 12개사(애플뮤직,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Deezer, Anghami, Pandora, KKBOX, AWA, MOOV, Tidal, Amazon, UMA, Boomplay)에 음원을 발매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수 증가를 위한 마케팅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박신정 레몬사운드 대표는 “음악가들을 위해 기회를 제공하고, 콘텐츠 기업엔 양질의 음악을 제공하는 것으로 두 계층을 전부 만족시키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레몬사운드 박신정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