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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뷰티·헬스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밀리어스(대표 유민혜)의 글로잉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개월 만에 ‘로프트(LOFT)’ 100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한데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Plaza)’ 79곳과 ‘앳코스메(@cosme)’ 28곳에 연이은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밀리어스 유민혜 대표는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대표 김성진)와 지난해 5월부터 첫 해외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해 약 10개월 만에 밀리밀리의 해외 9개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몬즈는 현재 1인 뷰티 브랜드부터 1조원 규모의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에서 직접 검증한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다이렉트 연결을 진행하며 크고 작은 수출 레퍼런스들을 축적해오고 있는 해외수출 솔루션 기업이다. 일본시장에 첫 진출하는 대다수의 뷰티 브랜드들 사이에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모두에 총 200여개가 넘는 입점을 진행하게 된 밀리밀리는 향후 일본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24년도 분기별 계획 수립 및 오는 4월 개최되는 ‘K-코스메페스티벌’(LoFT 주관) 준비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지난주 일본 현지 파트너사의 초청으로 입점이 확정된 플라자, 앳코스메의 도쿄 내 주요 매장을 점검하기 위해 출장을 다녀왔다. 본격적으로 세일즈가 시작되기 전 여러 준비사항과 진행사항에 대한 전략적인 논의를 나눴다”며 “10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밀리밀리와 함께 만들어 낸 첫 결실은 너무 축하하고 기쁜 일이지만 브랜드의 현재 포지션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쟁쟁한 경쟁사가 많은 일본시장에서 안정적으로 굳건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서포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이몬즈 소개 케이몬즈는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바이어와의 직접 세일즈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인 기업이다. 바이어와 이상적인 딜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수출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케이몬즈는 ‘We Make The Silk road’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들의 글로벌 세일즈를 돕는다.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개척한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직접 개발하고 검증한 바이어와 기업을 연결한다. 언론연락처: 케이몬즈 해외사업부 임대환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실시간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플랫폼(대표 한정희)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에이플랫폼은 급격히 증가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실시간 처리, 분석, 가시화 등이 가능하도록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의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인 ‘싱글스토어DB(SingleStoreDB)’의 국내 독점 총판으로, AI/ML을 비롯해 생성형 AI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맞춤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에이플랫폼은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 ‘HCSF (Hitachi Content Software for File)’와 싱글스토어DB를 연계해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대용량 DB의 안정적인 저장을 지원, 생성형 AI 워크로드를 위한 고성능 데이터 처리와 최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하며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싱글스토어DB를 활용하면 단일 데이터 플랫폼에서 표준 SQL 기반으로 다양한 워크로드를 실시간 처리할 수 있다. NVMe 기반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과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결합된 HCSF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저장,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고속 처리 등 유연한 데이터 활용도 가능하다. 특히, 싱글스토어DB는 2017년부터 벡터(VECTOR)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최근 챗GPT로 부각된 생성형 AI 또는 LLM (거대언어모델) 서비스를 구축·도입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의 벡터DB로 도입 검토가 확대되고 있다. 양사는 최근 수주한 국내 주요 금융기관의 데이터 레이크 구축 사업을 통해, 고객 제안 단계부터 수행까지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앞으로도 데이터 레이크하우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으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해 영업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솔루션 기술지원 및 교육과 마케팅 부분에서도 협력을 강화하며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정희 에이플랫폼 대표는 “글로벌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글스토어DB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함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고객들의 데이터 혁신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AI 비즈니스 혁신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에이플랫폼과 함께 초기 사업 발굴 단계부터 협력을 강화하며, 실시간 데이터 분석부터 고성능 데이터 처리까지 최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정예원 02-3406-2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모두투어, 지방 출발 상품 활성화를 위해 ‘다낭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 지방 출발 상품 활성화를 위해 ‘다낭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는 10일부터 3박 5일간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베트남 다낭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증편한 에어로케이 항공 청주 출발 홍보 프로모션과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 다낭의 현지 인스팩션·체험 등을 통해 여행객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 개발 및 고객 유치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지방 출발 상품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고 특히 청주 출발의 경우 에어로케이 항공 신규 노선 취항, 증편 등을 통한 공급석 확대로 지방 출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팸투어는 다낭의 주요 관광지인 △바나힐 국립공원 △호이안 △미케비치 △다낭 대성당 등의 방문을 비롯해 인기 선택관광인 △베트남 전통 마사지 △호이안 야간 시티투어 등과 현지 특식을 체험했다. 아울러 모두투어에서 운영 중인 모두 스테이 호텔과 DLG 다낭 호텔 인스팩션 및 현지 주요 관광 시설들을 방문했다. 특히 모두투어와 단독 제휴를 맺은 최근에 신규 오픈한 ‘아쿠아 스파’를 방문해 럭셔리한 시설과 높은 수준의 고객 맞춤형 스파 서비스를 체험했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BP 대리점 관계자분들이 지방 출발 상품과 현지 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고객 상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480여 개 운영 중인 BP(베스트파트너) 대리점을 올해 520개 수준으로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모두투어의 다양한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정훈 에어로케이항공 영업마케팅실장은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모두투어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청주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에어로케이항공의 다양한 국제선 홍보 및 판매 증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로케이항공은 현재 나리타, 오사카, 클라크, 타이베이, 다낭 노선을 운항하고 있고 5월 내 청주발 울란바토르, 마닐라 노선과 인천발 나리타 노선을 취항 계획하고 있으며 연내에 청주공항과 인천공항을 이용한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래엔, 신학기 맞아 ‘엠티처’ 리뉴얼 및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미래엔, 신학기 맞아 ‘엠티처’ 리뉴얼 및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신학기를 맞아 선생님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엔 ‘엠티처’, 리뉴얼 오픈 기념 신학기 이벤트 진행 선생님 회원 15만명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교수활동 플랫폼 미래엔 ‘엠티처’가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 증진을 위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티처’는 전국 초·중·고 선생님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수학습자료와 디지털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학습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학생 개개인의 AI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양방향 학습관리 솔루션 ‘AI 클래스’와 멀티미디어 수업 자료실 ‘M카이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엠티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초등과 중고등으로 구분해 제공하던 서비스를 초등·중학·고등으로 세분화하고, 초등 서비스였던 ‘AI 클래스’를 중학·고등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한 멀티미디어 자료실 ‘M카이브’의 기능을 고도화해 오픈하고, 교사들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티처 Live’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미래엔은 엠티처 리뉴얼을 기념해 신학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M카이브 기능 중 영상 구간 편집을 체험하며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선생님 자료 나눔’ 게시판에 자료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수정 이벤트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 2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미래엔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학습단’을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3년에는 하루 한장 학습단 완주자의 97%가 프로그램에 만족한다고 답하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이번 학습단으로 선정되면 자녀가 공부할 ‘하루 한장’ 교재를 최대 2권까지 준비해 4월 8일부터 6월 2일까지 총 8주 동안 학습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네이버 ‘미래엔N맘 카페’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다. 학습단 참여자 모두에게는 학습 일기 작성 활동 결과를 토대로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고 간식 쿠폰, 교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180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 1440p 해상도를 갖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인 ‘ROG Strix XG27AC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27인치, 1440p 해상도를 제공하는 ROG Strix XG27ACS는 180Hz의 빠른 주사율과 Fast IPS 기술을 통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NVIDIA® G-SYNC® 호환 및 ELMB Sync (Extreme Low Motion Blur Sync)를 통해 부드럽고 끊김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더 작은 설치 공간과 모바일 장치 홈, USB-C® 연결, AI 기반 게임플러스(GamePlus)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스탠드를 선보인다. DisplayHDR™ 400 인증과 넓은 DCI-P3 영역은 탁월한 HDR 이미지와 색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최적의 시각적 효과를 위해 통합된 베리어블 오버드라이브 2.0(Variable Overdrive 2.0) 기술로 프레임 속도가 변동함에 따라 디스플레이가 오버드라이브 설정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매우 부드러운 시각적 효과를 위해 고스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가지 오버드라이브 레벨 설정을 제공한다. AI 기반 게임플러스 기술을 사용하면 장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십자선을 조정해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다이내믹 쉐도우 부스터(Dynamic Shadow Boost) 기능은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고 어두운 영역을 밝게 해 저조도 장면에서 게이머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ROG Strix XG27ACS는 PC, 노트북 및 게임 콘솔과 연결할 수 있는 DisplayPort 1.4, HDMI 2.0 및 USB Type-C (DP Alt 모드 및 PD 충전 지원)를 제공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위젯 센터(DisplayWidget Center)를 통해 OSD 메뉴 대신 마우스를 사용해 모니터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색상 정확도와 성능을 보장하며, OSD 메뉴에서는 캘리브레이션 보고서를 제공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언론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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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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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헬스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밀리어스(대표 유민혜)의 글로잉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개월 만에 ‘로프트(LOFT)’ 100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한데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Plaza)’ 79곳과 ‘앳코스메(@cosme)’ 28곳에 연이은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밀리어스 유민혜 대표는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대표 김성진)와 지난해 5월부터 첫 해외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해 약 10개월 만에 밀리밀리의 해외 9개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몬즈는 현재 1인 뷰티 브랜드부터 1조원 규모의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에서 직접 검증한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다이렉트 연결을 진행하며 크고 작은 수출 레퍼런스들을 축적해오고 있는 해외수출 솔루션 기업이다. 일본시장에 첫 진출하는 대다수의 뷰티 브랜드들 사이에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모두에 총 200여개가 넘는 입점을 진행하게 된 밀리밀리는 향후 일본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24년도 분기별 계획 수립 및 오는 4월 개최되는 ‘K-코스메페스티벌’(LoFT 주관) 준비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지난주 일본 현지 파트너사의 초청으로 입점이 확정된 플라자, 앳코스메의 도쿄 내 주요 매장을 점검하기 위해 출장을 다녀왔다. 본격적으로 세일즈가 시작되기 전 여러 준비사항과 진행사항에 대한 전략적인 논의를 나눴다”며 “10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밀리밀리와 함께 만들어 낸 첫 결실은 너무 축하하고 기쁜 일이지만 브랜드의 현재 포지션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쟁쟁한 경쟁사가 많은 일본시장에서 안정적으로 굳건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서포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이몬즈 소개 케이몬즈는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바이어와의 직접 세일즈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인 기업이다. 바이어와 이상적인 딜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수출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케이몬즈는 ‘We Make The Silk road’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들의 글로벌 세일즈를 돕는다.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개척한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직접 개발하고 검증한 바이어와 기업을 연결한다. 언론연락처: 케이몬즈 해외사업부 임대환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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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실시간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플랫폼(대표 한정희)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에이플랫폼은 급격히 증가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실시간 처리, 분석, 가시화 등이 가능하도록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의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인 ‘싱글스토어DB(SingleStoreDB)’의 국내 독점 총판으로, AI/ML을 비롯해 생성형 AI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맞춤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에이플랫폼은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 ‘HCSF (Hitachi Content Software for File)’와 싱글스토어DB를 연계해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대용량 DB의 안정적인 저장을 지원, 생성형 AI 워크로드를 위한 고성능 데이터 처리와 최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하며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싱글스토어DB를 활용하면 단일 데이터 플랫폼에서 표준 SQL 기반으로 다양한 워크로드를 실시간 처리할 수 있다. NVMe 기반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과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결합된 HCSF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저장,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고속 처리 등 유연한 데이터 활용도 가능하다. 특히, 싱글스토어DB는 2017년부터 벡터(VECTOR)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최근 챗GPT로 부각된 생성형 AI 또는 LLM (거대언어모델) 서비스를 구축·도입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의 벡터DB로 도입 검토가 확대되고 있다. 양사는 최근 수주한 국내 주요 금융기관의 데이터 레이크 구축 사업을 통해, 고객 제안 단계부터 수행까지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앞으로도 데이터 레이크하우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으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해 영업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솔루션 기술지원 및 교육과 마케팅 부분에서도 협력을 강화하며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정희 에이플랫폼 대표는 “글로벌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글스토어DB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함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고객들의 데이터 혁신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AI 비즈니스 혁신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에이플랫폼과 함께 초기 사업 발굴 단계부터 협력을 강화하며, 실시간 데이터 분석부터 고성능 데이터 처리까지 최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정예원 02-3406-2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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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지방 출발 상품 활성화를 위해 ‘다낭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 지방 출발 상품 활성화를 위해 ‘다낭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는 10일부터 3박 5일간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베트남 다낭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증편한 에어로케이 항공 청주 출발 홍보 프로모션과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 다낭의 현지 인스팩션·체험 등을 통해 여행객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 개발 및 고객 유치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지방 출발 상품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고 특히 청주 출발의 경우 에어로케이 항공 신규 노선 취항, 증편 등을 통한 공급석 확대로 지방 출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팸투어는 다낭의 주요 관광지인 △바나힐 국립공원 △호이안 △미케비치 △다낭 대성당 등의 방문을 비롯해 인기 선택관광인 △베트남 전통 마사지 △호이안 야간 시티투어 등과 현지 특식을 체험했다. 아울러 모두투어에서 운영 중인 모두 스테이 호텔과 DLG 다낭 호텔 인스팩션 및 현지 주요 관광 시설들을 방문했다. 특히 모두투어와 단독 제휴를 맺은 최근에 신규 오픈한 ‘아쿠아 스파’를 방문해 럭셔리한 시설과 높은 수준의 고객 맞춤형 스파 서비스를 체험했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BP 대리점 관계자분들이 지방 출발 상품과 현지 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고객 상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480여 개 운영 중인 BP(베스트파트너) 대리점을 올해 520개 수준으로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모두투어의 다양한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정훈 에어로케이항공 영업마케팅실장은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모두투어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청주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에어로케이항공의 다양한 국제선 홍보 및 판매 증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로케이항공은 현재 나리타, 오사카, 클라크, 타이베이, 다낭 노선을 운항하고 있고 5월 내 청주발 울란바토르, 마닐라 노선과 인천발 나리타 노선을 취항 계획하고 있으며 연내에 청주공항과 인천공항을 이용한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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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엔, 신학기 맞아 ‘엠티처’ 리뉴얼 및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미래엔, 신학기 맞아 ‘엠티처’ 리뉴얼 및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신학기를 맞아 선생님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엔 ‘엠티처’, 리뉴얼 오픈 기념 신학기 이벤트 진행 선생님 회원 15만명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교수활동 플랫폼 미래엔 ‘엠티처’가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 증진을 위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티처’는 전국 초·중·고 선생님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수학습자료와 디지털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학습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학생 개개인의 AI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양방향 학습관리 솔루션 ‘AI 클래스’와 멀티미디어 수업 자료실 ‘M카이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엠티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초등과 중고등으로 구분해 제공하던 서비스를 초등·중학·고등으로 세분화하고, 초등 서비스였던 ‘AI 클래스’를 중학·고등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한 멀티미디어 자료실 ‘M카이브’의 기능을 고도화해 오픈하고, 교사들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티처 Live’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미래엔은 엠티처 리뉴얼을 기념해 신학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M카이브 기능 중 영상 구간 편집을 체험하며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선생님 자료 나눔’ 게시판에 자료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수정 이벤트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 2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미래엔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학습단’을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3년에는 하루 한장 학습단 완주자의 97%가 프로그램에 만족한다고 답하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이번 학습단으로 선정되면 자녀가 공부할 ‘하루 한장’ 교재를 최대 2권까지 준비해 4월 8일부터 6월 2일까지 총 8주 동안 학습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네이버 ‘미래엔N맘 카페’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다. 학습단 참여자 모두에게는 학습 일기 작성 활동 결과를 토대로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고 간식 쿠폰, 교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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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180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 1440p 해상도를 갖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인 ‘ROG Strix XG27AC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27인치, 1440p 해상도를 제공하는 ROG Strix XG27ACS는 180Hz의 빠른 주사율과 Fast IPS 기술을 통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NVIDIA® G-SYNC® 호환 및 ELMB Sync (Extreme Low Motion Blur Sync)를 통해 부드럽고 끊김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더 작은 설치 공간과 모바일 장치 홈, USB-C® 연결, AI 기반 게임플러스(GamePlus)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스탠드를 선보인다. DisplayHDR™ 400 인증과 넓은 DCI-P3 영역은 탁월한 HDR 이미지와 색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최적의 시각적 효과를 위해 통합된 베리어블 오버드라이브 2.0(Variable Overdrive 2.0) 기술로 프레임 속도가 변동함에 따라 디스플레이가 오버드라이브 설정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매우 부드러운 시각적 효과를 위해 고스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가지 오버드라이브 레벨 설정을 제공한다. AI 기반 게임플러스 기술을 사용하면 장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십자선을 조정해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다이내믹 쉐도우 부스터(Dynamic Shadow Boost) 기능은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고 어두운 영역을 밝게 해 저조도 장면에서 게이머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ROG Strix XG27ACS는 PC, 노트북 및 게임 콘솔과 연결할 수 있는 DisplayPort 1.4, HDMI 2.0 및 USB Type-C (DP Alt 모드 및 PD 충전 지원)를 제공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위젯 센터(DisplayWidget Center)를 통해 OSD 메뉴 대신 마우스를 사용해 모니터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색상 정확도와 성능을 보장하며, OSD 메뉴에서는 캘리브레이션 보고서를 제공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언론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사회 실시간 뉴스

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밀리밀리, 케이몬즈와 함께 LOFT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PLAZA’·‘앳코스메’ 추가 입점 확정
뷰티·헬스 라이브 커머스 기업 밀리어스(대표 유민혜)의 글로잉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개월 만에 ‘로프트(LOFT)’ 100여개 매장 입점을 확정한데 이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Plaza)’ 79곳과 ‘앳코스메(@cosme)’ 28곳에 연이은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밀리어스 유민혜 대표는 글로벌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대표 김성진)와 지난해 5월부터 첫 해외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해 약 10개월 만에 밀리밀리의 해외 9개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몬즈는 현재 1인 뷰티 브랜드부터 1조원 규모의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에서 직접 검증한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다이렉트 연결을 진행하며 크고 작은 수출 레퍼런스들을 축적해오고 있는 해외수출 솔루션 기업이다. 일본시장에 첫 진출하는 대다수의 뷰티 브랜드들 사이에서는 이례적으로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모두에 총 200여개가 넘는 입점을 진행하게 된 밀리밀리는 향후 일본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24년도 분기별 계획 수립 및 오는 4월 개최되는 ‘K-코스메페스티벌’(LoFT 주관) 준비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지난주 일본 현지 파트너사의 초청으로 입점이 확정된 플라자, 앳코스메의 도쿄 내 주요 매장을 점검하기 위해 출장을 다녀왔다. 본격적으로 세일즈가 시작되기 전 여러 준비사항과 진행사항에 대한 전략적인 논의를 나눴다”며 “10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밀리밀리와 함께 만들어 낸 첫 결실은 너무 축하하고 기쁜 일이지만 브랜드의 현재 포지션에 대해 냉정하게 판단하고, 쟁쟁한 경쟁사가 많은 일본시장에서 안정적으로 굳건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서포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이몬즈 소개 케이몬즈는 수출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바이어와의 직접 세일즈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인 기업이다. 바이어와 이상적인 딜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수출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케이몬즈는 ‘We Make The Silk road’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들의 글로벌 세일즈를 돕는다. 10년 이상 해외 시장을 개척한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직접 개발하고 검증한 바이어와 기업을 연결한다. 언론연락처: 케이몬즈 해외사업부 임대환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이플랫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실시간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플랫폼(대표 한정희)과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 계약 체결식을 진행하고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에이플랫폼은 급격히 증가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실시간 처리, 분석, 가시화 등이 가능하도록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의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베이스인 ‘싱글스토어DB(SingleStoreDB)’의 국내 독점 총판으로, AI/ML을 비롯해 생성형 AI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맞춤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에이플랫폼은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 ‘HCSF (Hitachi Content Software for File)’와 싱글스토어DB를 연계해 실시간 데이터 처리와 대용량 DB의 안정적인 저장을 지원, 생성형 AI 워크로드를 위한 고성능 데이터 처리와 최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하며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싱글스토어DB를 활용하면 단일 데이터 플랫폼에서 표준 SQL 기반으로 다양한 워크로드를 실시간 처리할 수 있다. NVMe 기반 초고성능 병렬 파일 시스템과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결합된 HCSF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저장,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고속 처리 등 유연한 데이터 활용도 가능하다. 특히, 싱글스토어DB는 2017년부터 벡터(VECTOR)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최근 챗GPT로 부각된 생성형 AI 또는 LLM (거대언어모델) 서비스를 구축·도입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의 벡터DB로 도입 검토가 확대되고 있다. 양사는 최근 수주한 국내 주요 금융기관의 데이터 레이크 구축 사업을 통해, 고객 제안 단계부터 수행까지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입증했다. 앞으로도 데이터 레이크하우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으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해 영업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솔루션 기술지원 및 교육과 마케팅 부분에서도 협력을 강화하며 데이터 레이크하우스·AI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정희 에이플랫폼 대표는 “글로벌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글스토어DB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함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고객들의 데이터 혁신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AI 비즈니스 혁신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에이플랫폼과 함께 초기 사업 발굴 단계부터 협력을 강화하며, 실시간 데이터 분석부터 고성능 데이터 처리까지 최상의 데이터 레이크하우스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홍보대행 KPR 정예원 02-3406-21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모두투어, 지방 출발 상품 활성화를 위해 ‘다낭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 지방 출발 상품 활성화를 위해 ‘다낭 팸투어’ 진행
모두투어는 10일부터 3박 5일간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베트남 다낭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증편한 에어로케이 항공 청주 출발 홍보 프로모션과 동남아 대표 인기 여행지 다낭의 현지 인스팩션·체험 등을 통해 여행객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 개발 및 고객 유치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올해 지방 출발 상품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고 특히 청주 출발의 경우 에어로케이 항공 신규 노선 취항, 증편 등을 통한 공급석 확대로 지방 출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팸투어는 다낭의 주요 관광지인 △바나힐 국립공원 △호이안 △미케비치 △다낭 대성당 등의 방문을 비롯해 인기 선택관광인 △베트남 전통 마사지 △호이안 야간 시티투어 등과 현지 특식을 체험했다. 아울러 모두투어에서 운영 중인 모두 스테이 호텔과 DLG 다낭 호텔 인스팩션 및 현지 주요 관광 시설들을 방문했다. 특히 모두투어와 단독 제휴를 맺은 최근에 신규 오픈한 ‘아쿠아 스파’를 방문해 럭셔리한 시설과 높은 수준의 고객 맞춤형 스파 서비스를 체험했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BP 대리점 관계자분들이 지방 출발 상품과 현지 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고객 상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재 480여 개 운영 중인 BP(베스트파트너) 대리점을 올해 520개 수준으로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모두투어의 다양한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정훈 에어로케이항공 영업마케팅실장은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모두투어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청주공항을 모기지로 하는 에어로케이항공의 다양한 국제선 홍보 및 판매 증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로케이항공은 현재 나리타, 오사카, 클라크, 타이베이, 다낭 노선을 운항하고 있고 5월 내 청주발 울란바토르, 마닐라 노선과 인천발 나리타 노선을 취항 계획하고 있으며 연내에 청주공항과 인천공항을 이용한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을 확대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래엔, 신학기 맞아 ‘엠티처’ 리뉴얼 및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미래엔, 신학기 맞아 ‘엠티처’ 리뉴얼 및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신학기를 맞아 선생님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엔 ‘엠티처’, 리뉴얼 오픈 기념 신학기 이벤트 진행 선생님 회원 15만명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교수활동 플랫폼 미래엔 ‘엠티처’가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 증진을 위해 리뉴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티처’는 전국 초·중·고 선생님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수학습자료와 디지털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학습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학생 개개인의 AI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양방향 학습관리 솔루션 ‘AI 클래스’와 멀티미디어 수업 자료실 ‘M카이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엠티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초등과 중고등으로 구분해 제공하던 서비스를 초등·중학·고등으로 세분화하고, 초등 서비스였던 ‘AI 클래스’를 중학·고등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한 멀티미디어 자료실 ‘M카이브’의 기능을 고도화해 오픈하고, 교사들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티처 Live’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미래엔은 엠티처 리뉴얼을 기념해 신학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M카이브 기능 중 영상 구간 편집을 체험하며 직접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4월 1일부터 14일까지 ‘선생님 자료 나눔’ 게시판에 자료를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수정 이벤트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 2분기 하루 한장 학습단 모집 미래엔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루 한장 학습단’을 오는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하루 한장 학습단’은 누적 300만부 이상 판매된 초등 베스트셀러 참고서 ‘하루 한장’ 시리즈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교재를 완독하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3년에는 하루 한장 학습단 완주자의 97%가 프로그램에 만족한다고 답하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이번 학습단으로 선정되면 자녀가 공부할 ‘하루 한장’ 교재를 최대 2권까지 준비해 4월 8일부터 6월 2일까지 총 8주 동안 학습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네이버 ‘미래엔N맘 카페’에서 공지사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다. 학습단 참여자 모두에게는 학습 일기 작성 활동 결과를 토대로 중간 완주상, 최종 완주상, 열공상 등을 시상하고 간식 쿠폰, 교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에이수스, 초고속 180Hz 주사율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ROG Strix XG27ACS’ 출시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180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 1440p 해상도를 갖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인 ‘ROG Strix XG27AC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27인치, 1440p 해상도를 제공하는 ROG Strix XG27ACS는 180Hz의 빠른 주사율과 Fast IPS 기술을 통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NVIDIA® G-SYNC® 호환 및 ELMB Sync (Extreme Low Motion Blur Sync)를 통해 부드럽고 끊김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더 작은 설치 공간과 모바일 장치 홈, USB-C® 연결, AI 기반 게임플러스(GamePlus)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스탠드를 선보인다. DisplayHDR™ 400 인증과 넓은 DCI-P3 영역은 탁월한 HDR 이미지와 색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최적의 시각적 효과를 위해 통합된 베리어블 오버드라이브 2.0(Variable Overdrive 2.0) 기술로 프레임 속도가 변동함에 따라 디스플레이가 오버드라이브 설정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매우 부드러운 시각적 효과를 위해 고스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가지 오버드라이브 레벨 설정을 제공한다. AI 기반 게임플러스 기술을 사용하면 장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십자선을 조정해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다이내믹 쉐도우 부스터(Dynamic Shadow Boost) 기능은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고 어두운 영역을 밝게 해 저조도 장면에서 게이머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ROG Strix XG27ACS는 PC, 노트북 및 게임 콘솔과 연결할 수 있는 DisplayPort 1.4, HDMI 2.0 및 USB Type-C (DP Alt 모드 및 PD 충전 지원)를 제공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위젯 센터(DisplayWidget Center)를 통해 OSD 메뉴 대신 마우스를 사용해 모니터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색상 정확도와 성능을 보장하며, OSD 메뉴에서는 캘리브레이션 보고서를 제공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언론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