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숲에서 받은 위로와 감동을 나누는 ‘서울숲 에피소드 공모전’ 개최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접수

베스트 에피소드로 선정된 20편에 ‘서울사랑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서울숲컨서번시
2020-10-23 08: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숲공원이 시민들의 코로나 블루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공원으로부터 위로받은 기억, 서울숲에서 쌓은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서울숲 에피소드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숲공원에서 새로운 일상을 보낸 시민들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한 나들이, 반려동물과 함께한 산책, 연인과 함께한 데이트 등 서울숲에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모집한다.

공모전에 접수된 에피소드 가운데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편에는 5만원 상당의 서울사랑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들 에피소드는 홍보 콘텐츠 활용을 위해 일부 각색을 거쳐 일반 시민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 접수자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서울숲의 이야기가 담긴 ‘메이드인서울숲 튤립 구근’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접수 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로, 서울숲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1인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숲 홈페이지와 서울숲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숲컨서번시 개요

서울숲컨서번시는 공원 서비스 질을 향상하고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주도적인 시민 참여를 위해 구성 조직으로, 2016년 11월부터 서울숲공원을 경영하고 있다.

서울숲컨서번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ulforestpark
서울숲컨서번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ulforestpark

웹사이트: http://seoulforest.or.kr

연락처

서울숲컨서번시
마케팅팀
김나연 매니저
02-460-2917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460-290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숲컨서번시